안녕하세요! 18개월 입니다.

오랜만에 블로그를 해보네요... 다시 새롭게 으쌰~ 으쌰~~~ 열심히 해보렵니다^^



감동적인 남자가 있어 오랜만에 블로그에 후기라는것을 써보려고 합니다.

아니...후기라기 보단 칭찬과 함게 이남자의 대한 나의 느낌을 적어보려고 합니다.


둘째아이가 태어난지...  82일째 되는날입니다.


모유수유와 함게 분유도 함께 먹이는 혼합수유를 병행하고 있지요~


분유는 첫째때와 다름없이 남양 임페리얼 펠리스 XO를 먹이고 있어요~


쿠팡에서 가장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고 또한 정기배송을 신청하면 5% 더 저렴하기에 쿠팡에서 정기배송을 신청하여 이용하고 있지요~










그런데.... 백일이 곧 20일 정도밖에 안남았고 분유도 아직 2통이나 더 남았는데... 

분유정기배송전 단계를 바꾼다는걸 깜빡했지 뭐에용....


그래서 아직도 2통이 남았는데도 불구하고 백일전까지 먹일 남양임페리얼 팰리스 XO 1단계 분유 3통이 또 배송되어 버렸어요...


둘째 낳고 나니 더 정신이 없고 건강증은 더 심해지는것 같아요...ㅠㅠㅠ


쿠팡에 반품 환불을 신청했는데...


기다렸다는듯이 전화가 와서 반품배송기사가 60분이내에 도착할꺼라고 하고...

뜯으셨다면 힘들게 재포장 하지 않으셔도 된다며... 친절하게 안내 해주시네요...











또한 문자로 환불금액도 안내 해주시고...


전 혹시나 반폼배송비 물어야 하는거 아닌가 은근...걱정했는데...(아깝자나요..ㅠㅠ)

환불반폼배송비는 전혀 청구하지 않더라구요...










이렇게 감동스러울수가 ㅋㅋㅋ


착하고 친절한 쿠팡맨!!! 60분도 안되어 집에 찾아오셨고...

아이가 있어 벨누르지 않고 똑~똑! 노크로 예의를 다해주시네요~~~

센스쟁이 쿠팡맨!!!


문을 여니 멋진 쿠팡맨이 풍선과 부채를 들고 서계세요....








더운데 부채선물과 함게 풍선도 선물해주시고 물건회수해가셨어요~~~


울 신랑도 안해주는 풍선선물!!! 다른남자인 쿠팡맨이 해주시는데...감동받았습니다.


더운 여름 택배배송하기도 힘들텐데... 친절을 넘어서 사람을 기분좋게 해주는 배송까지 해주시는 쿠팡맨!!!


이런남자 어쩜 좋을까요...? ㅎㅎㅎ


제가 좋아하는 쿠팡맨!!! 앞으로도 사랑할것 같아요~~~


더운 여름 눈과 마음을 시원하게 해준 파~~란풍선과 부채!!! 고마워요 !!!










쿠팡맨!!! 힘드실텐데 쉬엄쉬엄~ 건강챙기시면서 친절과 행복을 배달해주세요~~~^^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