만 28개월된 아들과 집에서 24시간 생활하는 엄마 에요~

어린이집에 아직 안보낸답니다! 아니 못보내고 있지요^^ (자리가 없어서...^^)


작년 여름엔 트니트니 키즈챔프에 여름강좌를 수강했구요~

작년 가을엔 5- touch 오감발달 가을 강좌를 수강했었어요~



2번 문화센터 수업들어본결과... 아이가 어려서인지 아님 우리아들만 못하는건지...

별루였어요~ 아이가 음... 뭐 아이는 나름 즐겁게 이해하고 즐겼을수도 있는데...

엄마인 저는 봤을때 걍..뭐~ 그냥 저냥... 이런표현정도? 

아이한테 정말 좋은건지 모르겠더라구요....

그래서 안하려고 했는데...느무~~~ 심심하고 따분하고 지루해서~~~ 또 문화센터 수업을 신청해보았죠~~~





이번엔 글렌도만 영재 교실 수업이 괜찮을것 같아서 수강 신청했구요~

혹시 몰라 일일 공개강좌 하길래 수업참여 해보았답니다~~~

공개강좌 참여하길 잘했지~~~ ㅋㅋ 수업듣고

신청했던 글랜도만 영재교실 바로 캔슬!!!^^


사실 글랜도만 수업방식 알고 신청했지만~ 선생님이 너무 수업진행에만 열중하세요

아이들한테 눈길 몇번 안주시고~~~ 40분 내내 속사포로~~~ 계속 수업내용 말을 하니...

아이들이 당황해서 집중을 하더라구요~~ (약간 인색하다는 느낌도 받았어요~)



그리고 사실 전 글랜도만의 교구가 맘에 들어 신청햇는데~

글쎄 교구 나눠주고 한 3분? 갖구 놀았나? 바로 걷어가더라구요~~~ 

너무 서운하고 아쉬웠어요~ ㅠㅠ 

교구가 외국껀가? 해서 좀 좋더라구요~~ 아들한테 맘껏 누려주게 하고 팠는데 수업동안에만이라도...ㅠㅠ 사주진 못하니까요 ㅠㅠ 흑....



그래서 글렌도만 영재교실 수업 바로 취소 하구요~~~ 

교구가 좋은 아이챌린지 2단계 신청했네요~~~^^


오늘도 멋진 육아를 위해 화이팅!!!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