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아들이 좋아하는~~~~

아니 제가 더 좋아하는~~~~

모여라 딩동댕의 나잘난 더잘난의 체조송^^


이분들 너무 잼있고 웃겨요 ㅎㅎㅎㅎ

주말 아침 아들과 모여라 딩동댕 보는 재미로 ㅎㅎㅎ 아침을 여는 우리집^^


모여라 딩동댕의 번개맨 보다 전 나잘난~더잘난이 더 좋더라구요 ㅎㅎㅎ


특히 나잘난~더잘난 의 잘난송 하면서 춤추는 모습은 정말~~ ㅎㅎㅎ

너무나 신나고 흥겹고 즐거운듯해요~~~


우리 22개월된 우리 아들도 즐겁게 춤추며 본답니다 ㅎㅎㅎ


그럼 다함게 한번 보실까요?^^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