우리 아들 때문에...뽀로로 노래 계속 듣게 되네요 ㅎㅎㅎ



울다가도 뽀로로 노래 들려주면~ 뚝그치고 관심갖고...ㅎㅎ

지나가다 아이들이 뽀로로 신발 혹은 뽀로로 티셔츠 입고 있음

굳이 가서 뽀로로 그림 한번은 만지고 와요 ㅎㅎㅎ


한번은 뽀로로 옷입은 아이를 끝까지 따라가서 만지고 오더라구요~

(눈깜짝할사이 없어져서 놀랬어요 ㅎㅎㅎ)



요즘 뽀로로 가방에 빠져서 ㅎㅎㅎ 하루종일 메고 다니고

외출할떄도 ㅎㅎㅎ 굳이 메고 나가겠다고 하네요~

(암것도 안들어있는 빈 가방인데... ㅎㅎㅎ)


요즘 이 동영상에 빠져 있어요~ 뽀로로 2기 오프닝 주제곡과 동영상에...^^

다 ~~~ 같이 보실까요?^^




+ Recent pos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