아이가 생기니까 쳐다보지도 않던 장난감 코너를 바라보게 되더니...

이젠 엄청 크고 넓고 다양한 장난감을 싸게 판다는걸 듣고

구로 롯데마트 토이저러스 까지 찾아가게 되네요 ㅎㅎㅎ





아이한테 사주고도 싶지만 보여주고 싶은 맘이랄까?^^ (공감하시죠?^^)

20개월 우리 아들 눈 휘둥그레 ~~~ 신나서 어쩔줄 몰라해요~

우리 신랑도 저도 함께 신났답니다 ㅎㅎㅎ


정말 토이저러스 매장이 지하에 따로 위치해 있고

아침일찍 오픈하자마자 갔는데 30분 후 쯤에 금새 아이와 부모들로 가득 찼네요 ㅎㅎ





이렇게 다양한 장난감과 종류는 저역시 태어나서 처음봅니다~~~


가격도 같은 롯데마트에서 파는 장난감이라도 토이저러스에서 판매되는 가격이 훨씬 저렴합니다! 


집이 이근처이신 엄마들은 아이데리고 갈곳 없음 와서 하루종일 놀다 가셔도 좋을것 같아요~~







우리 아들 이장난감 타보랴~ 저 장난감 만져 보라~~~

완성작인 레고 보고~~~ 멍하니~~~ 쳐다보며 신기해하고~ ㅎㅎ

완전 아이들 세상~~~ 이에요^^



주말에 마땅히 아이 데려갈곳도 없었는데... 아주 알차게 잘 떼우고 가네요 ㅎㅎ


놀이 동산 테마파크 온듯~~~ 암튼 신나는 하루 였습니다!!!






+ Recent posts